[Me2Day/110510] Dara updates!!

두근두근.. 새벽이되면 센치해지자나요.. 너무 론리한 달옹.. 지금껏 모범가수엿던 달옹.. 오늘밤 사고치나?! 에라~! 번호공개!!! 저 너무 론리해요! 하지만 너무 많은 남자분들이 대쉬해주시면 나 사장님한테 혼날거같아요!!! 어뚝해! 나 몰라요~! 휘리릭!ㅠㅠ

Trans: *heartbeat*.. Although it’s dawn, I can’t sleep.. Really lonely Dara.. Now I was a model singer.. Tonight’s incident?! Era~! Number released!!! I’m so lonely! But if too many men give it to me the boss!!! How can I! I don’t know~! *laughs*!ㅠㅠ

5월 12일 0AM. MINZY의 목소리, 그리고 LONELY

Trans: May 12th 0AM. MINZY’s voice, and LONELY

와쌉?!? 지금 제 폰 상황이에요…ㅠㅠ 다들 잠도 없나봐요 밤새 ㅋㅋ 글구 전화랑 문자가 너무 많이 와서 내폰 터질라그래요.. 답장 몇개 하긴햇는데 굉장히 느리구 전화는 아예 안오네요 먹통됐나봐요! 통화 좀 하고싶은뎅.. 음냐음냐 그럼 난 일단 밥 좀.. 냠냠!^^

Trans: Wassup?!? This is my current phone situation…ㅠㅠ This happened while I was sleeping ㅋㅋ So many messages came in that my phone is.. *About replying so much that it’s like writing in person?*! I kinda want to.. Like I want to eat a little.. Nyam nyam!^^

어우! 전화가 너무 많이와서 계속 먹통이다가 전화가 또 한통 걸려왔는데.. ㅋ 목소리가 안들린건지 말을 안허신건지 지금 봄이가 엄청 답답해하고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연결되는게 하늘에 별따기에요!ㅠㅠ

Trans: Wow! The calls just keep coming and there’s no end.. ㅋ We can’t hear the voices and Bom is starting to get riled up ㅋㅋㅋㅋㅋㅋㅋㅋ *Don’t get this one*!ㅠㅠ

간식을 먹고있는데 갑자기 밍끼가 전화를 받더니“안녕하세요~전 민진데요~우헤헤헤 다라언니 바꿔드릴까요?”하며 나에게 폰을 넘겼다..ㅋ 오늘 일이 있어서 다들 헤어메이컵 준비중인데 이러다 늣을거같아요!ㅋ다들 집중못하고 폰보고있어요 지금 ㅋ 산만해요!!!ㅋ그럼 잠시 휘리릭!

Credits: 

Translations by AA_CHAN

One thought on “[Me2Day/110510] Dara updates!!

Leave a Reply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