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ME2DAY/110429] Park Bom’s update with a photo and 7 videos!!!

나야~~~*^^* 안뇽~~~ㅋㅋㅋ 이제 시작이다~~!!!! 오늘 한번 일 내봐?? ㅋㅋㅋ 그래!!!! 오늘만이야!!!! 내가 오늘만 뭐든지 대답해 줄께요~~~ㅋㅋㅋ o(^▽^)o

7 videos update to be found under the cut~

ㅋㅋㅋ 나 이거 사진 찍는건줄 알고 멈추고 있어 ㅋㅋㅋㅋ 왠일이니…

말을 많이 하고 싶은데 잘 않되…ㅜㅜ 답답해 어떻게??? 그래도 열심히 하겠어!!! 잼있다~~!!! 우리가 언제 또 이렇게 같이 얘기하고 놀겠어?? ㅋㅋㅋ 오늘 날잡았으니까 놀~~자~~~~*^^*

너무 아쉬워서 말야… 내가 어떻게 하냐고 하니깐… 더해도 된데 ㅋㅋㅋㅋ 좋아…

윌리엄 왕자님 검색어 있어 결혼했나봐~~~*^^*

여러분~ 이거 소감…ver.뽈록렌즈..

여러분 달옹이 멘트를 준비했네요~~ 마지막 인사~~!! 하고싶은 말이 많았는데.. 너무나 정신이 없는 관계로다가… 담에 또 만나요~~~ 바이바이~~*^^*

마지막으로 사진촬영중~~*^^*ㅋㅋㅋㅋㅋ

Credits: 

Source: Park Bom’s Me2Day


Leave a Reply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