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ME2DAY/110418] Dara-fied me2day updates

안녕하십니까!? (__) 투애니원의 상큼한 보컬 다라입니다! ^.^/ 오늘 여러분들께 알려드릴 소식이있어요!!! 제가! 제가! 드디어! 공식적으로 투애니원 홍보부장이 되었습니다! 와이지 엔터테인먼트에서 직접! 저에게 임명장까지 만들어줬어요!ㅋ회사에 책상 하나 놔야하나ㅋ

Tagged as:

본격적인 투잡에 도전하는 다라! 가수겸 홍보부장..ㅋㅋ홍보이사로 승진하는 그날까지! 우선 프리랜서로 숙소 책상에서 활동할 예정이구요 랙잭이들과 활발한 소통과 발빠른 소식들 항상 전해줄께요!^.^ 이러다 다롱라이프 만들기세ㅋㅋ하지만 나도 은근 컴맹이라..ㅠㅋ암튼 홧팅!

Tagged as:

사진을 몇십장 찍었는데 다 너무 어색하게 나와서 쓸게없군요ㅠ.ㅠㅋ 가수가 아닌 부장님으로써의 첫촬영이었으니 이해해주세요ㅋㅋ캬~ 이제 봄철이죠?!? 나 봄타는거 같기두하구..봄이 오네요 정말!!! 말이 필요없는 테디신님+영혼을 울리는 목소리 박봄의 조화라..캬..!!!♥

Tagged as: ~!!!!!!

셀카의 달인 박부장의 셀카찍는 모습!ㅋ 폰이 너무 커서 휘청휘청 ㅠ.ㅠㅋㅋ 뭔가 재밌는 선글이를쓴 모습이…웬지 고어웨이 뮤직비디오에서 커다란 선글이와 소주잔을 든 코믹한모습을 떠올리게하네요 ㅠ.ㅠ 왜 다 큰건지 ㅋㅋ아놔~

Translation

Selca Master, taking selca! ke the phone is so wiggley ㅠ.ㅠ ke ke it’s funny while wearing this sunglasses… Go away music video, I wore a big sunglasses somehow holding a soju glass looks like comic  ㅠ.ㅠ why it’s so big ke ke ~  (Translated by: iamrekushi@letsplay2ne1.wordpress.com)

Source: Dara‘s me2day



Leave a Reply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