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ME2DAY/110409] Dara on lawnorder website

와쌉?!? 미친님들 뭐하세용~? 혹시 할일없어서 멍때리시는분들ㅋ 이거 한번 해봐요! 투애니원이 또 법질서를 앞장서서 잘지키는 법질서 지킴이들이지않습니까ㅋ 우리 이거 같이 해봐요!나도 해보려구요…두근두근.. 퀴즈타임!^.^ 시~작!!!

나는 산다라박과 고고씽!!! 을 골랐어요ㅋㅋ웬지 산다라박이 끌리네…흠냐흠냐ㅋㅋㅋ

꺅!+.+ 오마이갓! 여러부운~~!!!! 웬일이니ㅋ나 백점 받앗어요!ㅠㅠ 100점! 흑흑.. 학교에서도 못받아본 백점을..ㅠ 헉!ㅋ아 암튼!너무 뿌듯하네요!^_^V 캬~! 다들 점수공개하기! 사진두같이요!ㅋ 꺄~ 기분좋아! 앞으로도 법질서 완전 잘지켜야지!ㅎㅎㅎ(__)

Here is the link of the website: lawnorder website

Source: Dara‘s me2day

Leave a Reply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