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ME2DAY/110520] Dara, “Start!”

2NE1_110520_dara_me2day_1
헐!!!!ㅋㅋㅋ시작!!!^.^

Heol!!!! kekeke Start!!!^.^

나 오늘 지금.. 음악감상중!!! 론리가 혼자 걸으면서 듣기 좋은곡인줄은 알고있었지만 이렇게 비오는날 드라이브 하면서 듣기도 이렇게 좋을줄이야!!!ㅠㅠ 200%몰입이되는게..내가 마치 이노래의 주인공같고.. 분위기 끝내죠요!!! 오..이런 마성의 론리..캬~!!!+.+

Translated by: ddochiRoo of LP2NE1
Source: Dara’s Me2day 

[ME2DAY/110519] Dara shows us a cute Nikon folder and comics~!

2NE1_110519_dara_me2day_01

내일 와이지 온에어 실시간 미투 두번째 시간~!!! 기대되네용~! 내일도 우리에게 하고싶은말, 궁금한것들 많이 많이 준비해서 만나요! ^.^ 내일는 이거 우리 사진으로 만든 귀여운 니콘 퐈일에 싸인을 해서 당첨되신분들께 보내드릴 예정이에요!^.^

One more update under the cut~

Continue reading

[ME2DAY/110514] 8eight’s Baek Chan: “2NE1 is cool!”


SOURCE: musiq129 @ Me2day
CREDIT: 박뽐뽐뽐 @ DC2NE1
TRANSLATION: Yue @ LP2NE1

 Please always link back to this post when re-posting. Thank you.
“Quality means doing it right when no one is looking.”  – Henry Ford

[ME2DAY/110516] CL receive some flowers from fans

message:

성년의날을 맞아 팬분들이 꽃과 향수를 보내줬다며 미소짓는 아가린! 푸둥한 손과함께 찰칵!!! ㅋㅋㅋ그럼..뽀뽀는???ㅋ 언젠간 받겟죠..뭐..!ㅋㅋ언제나 어린이이고싶은 채린이가 여러분께 보내는 메세지입니다~ “절~ 어린이 취급해주세욥!” ^_^

TAGS: 성년의날을 맞아 성인이 되는 랙잭이들 과 미투친구분들도 축하합니다! ^.^

source: 21dara@me2day

[ME2DAY/110516] Professor Dara is all set

Me2day Message: 두둥!!! 이제 연대로 고고고~!!! 어때요? 좀.. 참~해 보이나요??? ^^;;; 오늘가서 실수없이 잘했으면 좋겠어요! 분위기도 좋았으면 좋겠구.. 학생분들이 제 강의 지루해하지않고 잘 들어주셧음좋겟네요^^ 깨방정 튀어나오는 안되는데!ㅋ 두근두근두근두근..홧팅!!!

TAGS: 오늘은 성년의날 채린이 성년되다! 하지만 어린이 취급해달래요! ㅋ 귀엽네!

source: 21dara@me2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