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ME2DAY/110521] Wassup?!! Did you see Mingkki me2day ads??

와쌉?!! ^.^ 밍끼가 우리 영화보는거 도촬하는 미투데이 광고 봤어요??? 오늘 하루종일 방송에 나올텐데..! 론리한 언니들이 영화를 보며 대리만족을 느끼고 그모습을 찍은 막내밍끼 ㅋㅋ 아 이건 밍끼양이 당첨자분을에게 보내드릴 파일에 직접싸인하는 모습!ㅋㅋ손만공개ㅋㅋ

another update under the cut~

퉤니원 론리 미투광고 비하인드 스퉈리! 남자친구 없는 언니들 론리하게 영화를보다가 키스신이 나오자 집중한다! 근데 글쎄!!! 실제 영상을 틀어주다니.. 당황한멤바들!ㅋ급정색하고 난리남!ㅋ 결국엔 우리의 연기력을 믿으라며 영상끄고 촬영함!ㅋㅋㅋㅋㅋㅋ종합선물세트 반납!!!

Tags: 이것은 파일에 싸인하는 봄양의 손!

This is bom’s hand autograph

source: 21dara@me2day

Leave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