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ME2DAY/110429] Dara plays the guitar

original text:

데뷔초 숙소에서 우울하고 론리할때 마다 베란다에서 듣던 음악 한소절 공유 ㅋㅋㅋ 아직 부끄러운 실력이죠 ㅋㅋ 언젠간 기타뤼스트 다롱과 뽐양의 합동무대… 볼수잇엇으면헙니다 ㅋㅋㅋㅋㅋ 풉 ~!

source: 21dara@me2day

credit: gilbakk1110@youtube

[ME2DAY/110429] Park Bom’s update with a photo and 7 videos!!!

나야~~~*^^* 안뇽~~~ㅋㅋㅋ 이제 시작이다~~!!!! 오늘 한번 일 내봐?? ㅋㅋㅋ 그래!!!! 오늘만이야!!!! 내가 오늘만 뭐든지 대답해 줄께요~~~ㅋㅋㅋ o(^▽^)o

7 videos update to be found under the cut~

Continue reading

[ME2DAY/110429] Dara’s updates!!

Dara updates on Me2Day with Polaroid pictures + her on the guitar + 2 Photos~

오늘 너무 즐거웠어요~!^.^ 오늘 저희 댓글 받으인신분들중 열분에게 제 싸인이된 폴라로이드 사진을 드립니다~!!! 봄양 사진두 열장있어요! 히히히 와이지 온에어! 다음 시간에 만나요~!!!^_^/

Photos and the video under the cut~

Continue reading